본문 바로가기

IT,과학,컴퓨터,네트웍

블로그 새글 SNS에 뿌려주기

반응형

블로그 새 글 RSS FEED SNS에 뿌려주기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블로그 홍보수단으로 네이버 같은 대형 포털이 가장 유리하지만 최근에는 SNS도 포털보단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각종 홍보수단으로 알리미로 사용합니다.

 

물론 새글을 작성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에 링크를 올리면 되지만 보다 편리하게 새 글이 자동으로 원하는 SNS에 뿌려지면 좋을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곳이 있습니다.
세팅하는 대로 30분이나 1시간등 체크해서 업데이트해 줍니다.

 

먼저 트위터피더에 가입하고 로긴해서 아래와 같이 새 피드를 작성합니다.

 

피드는 여러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까페나 웹사이트 할 것 없이 RSS피드를 생성할 수 있는 곳이면 다 됩니다.

 

위의 빈칸에 피드이름을 블로그 이름이나 구별할수 있는 이름으로 적고 RSS 주소를 넣으면 됩니다.

 

 

 

블로그 이야기라는 본인의 블로그를 넣은 모습이비니다.

새 글이 체크된 상태이고 SNS 타고 방문이 한번 이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할 것은 자동으로 SNS에 뿌려주는 피드 기능은 편리하기는 하지만 너무 자주 뿌려주면 구독자가 식상해하고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해외 트위트 APP 트위트피드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RSS-Feed를 일정시간 간격으로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쏴 줍니다.
일일이 블로그에 글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는 수고를 안 해도 되기 때문에 SNS를 광고로 이용하는 분들께는 유용하리라 봅니다.

이것을 해서 방문자가 얼마나 증가할진 모르지만 안 하는 것보다는 낳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공유합니다.

바로가기 http://twitterfeed.com/dashboar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