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컴퓨터,네트웍

크롬 파폭 확장어플 픽슬러 그래버

반응형

쓸만한 크롬, 파폭 이미지 확장프로그램(브라우저 Ap) 픽슬러그래버 소개입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픽슬러 그래버(Pixlr Grabber)는 서핑 중 웹페이지 전체캡처 또는 일부를 선택해서 영역 캡처를 할 수 있는데요 캡처한 이미지를 크롭 하거나 그대로 온라인에서 막바로 포토샵(이미지-에디터) Pixlr로 편리하게 편집까지 할 수 있는 유용한 크롬 확장 App입니다.

픽슬러 그래버-크롬 파폭 확장어플
크롬 파폭 확장어플 픽슬러 그래버

온라인 포토샵 픽슬러(Pixlr)는 대부분의 웹페이지에서 필요한 이미지 편집기능을 별도 프로그램 구동없이 온라인상태에서 막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확장 어플도 되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도 제공하는 픽슬러 그래버(Pixlr Grabber)는 파이폭스 유저나 크롬 유저들에게 좋은 부가기능의 브라우저 어플(App)입니다.

 

픽슬러 그래버는 설치 후 사용자 지정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에 따라서 북마크나 공유등 추가적인 기능도 사용할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픽슬러 그래버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메뉴 에서 Grab entire page는 스크롤이 긴 페이지의 전체 화면을 자동으로 쭉  캡처하는 것이며, Grab a defined area는 필요한 영역을 지정해서 지정 캡처하는 기능인데 기본적으로 임의 지정된 것을 키우거나 줄이면 되고요, Grab visible area는 현재 브라우저에 보이고 있는 화면 전체 캡처로서 윈도의 스크린캡처와 같은 것입니다.
크롬 및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픽슬러 그래버는 화면 캡처 후에 내 컴퓨터에 파일로 저장하거나  온라인에서 막바로 이미지에디터 Pixlr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체 화면 캡처의 경우에는 일부 사이트의 그 크랩 막기 기능으로 인해 일부 작동에 문제가 있으며 Publish 셰어 기능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캡처 또는 온라인 이미지 에디터 Pixlr는 온라인에서 막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포토샵입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사진이나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편리한 브라우저 어플입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App 픽슬러 그래버를 브라우저에 달아 놓고 편리한 이미지 작업을 해 보세요.

Download Grabber for Chrome
Download Grabber for Firef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