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등산,약초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반응형

내가 한 혈관청소(血管淸掃)
-덩이가 커서 똘이뻥을 사용하고.

 

혈관(血道)에 끼어 있는 각종 불순물 이른바 콜레스테롤 같은 것들을 제거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결과적으로 피가 맑아지고 흐름도 좋아 저서 각족 대사질환을 개선하게
된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모 방송에서 했던 혈관청소에 대한 내용을 참고해서 아침마다 먹어 봤습니다.
이 내용을 말한분은 알려진 분이기 때문에 밝히지는 않겠으며 이글의 내용은 그 방송내용을 인용한 것입니다.

 

이전부터 재료의 종류는 조금씩 다르지만 각종 장기 청소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었으며 이유 있다고 생각하고 시도해 봤습니다.

 

종래에 들은 재료들은 청국장이나 양파즙 숯가루 등 피가 맑아지게 하는데 효과 있다는  보조식품들은 많이 들어왔었는데 이번에 말하는 레시피는 좀 다르고 쉬운 내용이라서 당장 만들어 먹은 지 4일째에 이 글을 씁니다.

오늘아침 집사람이 만드는 도중에 일부러 잠깐 중지시키고 재료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식과 운동이 중요하다는 원칙은 고수하며 아침 한 끼만 이것으로 대신했습니다.

어제 밖에 나갔다 와서 저녁 늦게 볼일을 본 후에 우리 집 화장실에 있지만 쓰지 않고 있는 커다란 고무마개가 달린 똘이뻥인가 하는 도구를 사용해야 했다.

 

덩이가 너무 커서 화장실 물 내려가는 파이프가 용량 초과되어 닦아 버린 것이다.

이 글을 쓰는 오늘아침은 아랫배가 허전하다.

체질이나 조건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 같을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지만 적어도 나와 나의 집사람은 일찍이 보지 못한 큰 덩이를 배설했다.

덩이가 큰 것이 좋은 것인지는 모르지만 좌우간에 내장 안의 여러 찌꺼기를 흡착해서 끌고 나온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레시피라야 아무것도 아니다.

체중따라서 다르겠다는 생각을 해 보지만 내가 먹은 집사람이 불러준 내용은 아래와 같다.

참고로 나는 73Kg 전후의 체중인 사람이다.

 

혈관청소(血管淸掃) 레시피와 사진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당근:400g, 사과:200g, 밀감:100g, 양파:10g, 생강:10g
이 재료를 믹서에 부드럽게 갈아서 먹는데 좀 추워 저서 따뜻한 물을 준비하고 먹었습니다.

 

위에 쓴 내용은 본인의 체험글이며 누구나 같을 수 없기 때문에 종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 재료의 양은 먹기가 좀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았지만 참고 다 먹었습니다.

아침 한 끼만 이걸로 대체한 4일째인데 배가 고프지는 않았으며 아랫배가 편한 느낌 외에는 아직 별다른 증상은 없지만 화장실이 막히는 거대한 덩이를 배출하며 몸이 가벼워 지리라고 기대하고 한 달 정도만 해 볼 요량입니다.

  

 

반응형

'건강,등산,약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에서 큰소리로 음악 들려 주시는 분께  (0) 2014.06.06
집에서 키우는 개똥쑥  (2) 2014.04.15
사이버 순찰대  (0) 2014.03.06
땅뫼산 황토길 산책로  (0) 2014.02.26
장산에서 보는 부산야경  (0) 2013.10.28